서초동연가 평촌점 (평촌역 맛집)

반응형
반응형

퇴근 후 친구나 연인과 가볍게 한잔 걸칠 수 있는 맛집 찾았다!!

 

<서초동연가 입구>

서초동연가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30 101호
번호: 031-382-6235
주차: 나쁨(대중교통 권장)
영업시간:
Weekday 17:00-20:00
Sat 17:00-02:00
Sun 정기휴무 

 

요즘 안고 계시는 고민이 다들 비슷할 것 같은데요. 특히 현재 직장이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시죠!! 그런 고민거리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푸실 음식점 소개해드릴게요! 

 

평촌역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 있는 육회 전문점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운좋게 오픈시간에 잘 맞춰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왠지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 

 

<메뉴판>

 

기본 반찬으로 도토리묵과 소고기무국이 나와요! 확실히 신선한 소고기로 육수를 우려내서 국물 맛이 좋았어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 신선함과 육즙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나서 군침이 도네요.. 그때의 생생함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ㅋㅋㅋ

 

 

저희는 육회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식사를 생각하고 가셨다면 많은 양은 아니에요!! 식사 후에 안주로 둘이 먹기에 괜찮은 정도로 보시면 돼요! 가격대가 있지만 재료의 신선함과 맛을 고려한다면 아깝지 않으실거에요~!! 오늘 가볍게 한잔하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