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꼬꼬아찌 숯불치킨 / 오늘은 치킨이다 ♡ 꼬꼬아찌 숯불치킨[성균관대점] / 율전동치킨

반응형
반응형

수원 성균관대 대학로에 있는

꼬꼬아찌 숯불치킨을 먹고 왔습니다!!

글을 쓰는데 계속 군침이 돌아

곤욕스럽네요. ㅠㅡㅠ





꼬꼬아찌 수원성균관대점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26번길 10

▼번호: 031-8002-0070

▼주차: 나쁨

▼영업: 매일 15:00 - 02:00



많이들 알고 계실 거란 생각도

들어요! 하지만, 꼬꼬아찌 숯불치킨이 유명한

체인점이라는걸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혹시 저처럼 소식통이 늦은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립니다~~!







대학로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아파트가 많아요!

보시는 것처럼 도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너무 나빠요..ㅜㅜ되도록

걸어서 이동하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홀은 크진 않아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불금이나 모이는 시간대에는

미리 전화해서 자리가 있나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용 ~~

한쪽에 셀프바를 이용해서 셀러드 원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기본 세팅으로 샐러드랑 소스가 나와요 ~

주문할 때 매운 정도를 정할 수 있는데, 

저희는 보통으로 했어요!!


매운맛을 잘 못 먹는 저한테는 

살짝 맵게 느껴졌어요!

숯불순살반반大

라면사리를 추가했어요! 









짜잔 ~ 드디어 주문한 숯불치킨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아 정말 또 먹고 싶어요..! ㅜㅜ

개인차가 있겠지만


살짝 양이 아쉬운 감이 있었어요 ~

그래도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 



REVIEW

치느님은 언제나 그렇듯

옳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매콤한 맛이 아직도 입에 맴도는 것 같아요 ~

매콤한 양념소스와 라면이 잘 버무려져

그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맛있게 매운맛으로 풀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해 드릴게용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