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원조 할매국밥집에서 한사발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대구하면 돼지국밥, 돼지국밥 하면 대구아이가!??


군대 선임이 입이 닳도록 얘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대구 간 김에 돼지국밥 한 그릇 하고 왔습니다!







원조 할매국밥



주소: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삼거리 도로변에 위치

■ 번호: 053-746-1015

■ 주차: 나쁨

■ 영업시간: 24시간











동대구역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님께


주변 맛있는 돼지국밥집을 여쭤봤는데


여기를 말씀해주시더라고요 ~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삼거리에서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현지 로컬 분께 들은 정보라


더 신뢰가 되더라고요 ~ ㅋㅋㅋㅋ


들뜬 마음으로 입성했습니다!

















돼지국밥을 주문하려는데


따로국밥이 너무 궁금했어요! 


아주머님이 밥을 말아서 나오는 게 돼지국밥이고,


따로 나오는 게 따로국밥이라더군요! 


따로국밥이 고기양이 더 많다 하셔서


따로국밥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리뷰

확실히 양이 많았어요 ~


가볍게 먹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해비하게 느끼실 것 같아요!


따로국밥은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맛있게 먹었지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범한 국밥 느낌?


다음에는 돼지국밥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