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점] 우리 에이바우트(ABOUT)에서 같이 공부할래?

반응형
반응형

친한 동생이 성균관대 근처에 살아서

자주 놀러 오곤 하는데요 ~ ㅋㅋㅋ

주로 카페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요!

오늘은 저희가 애용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에이바우트(A'BOUT)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26번길 50-4

전화: 031-293-4777

주차: 나쁨

영업: 매일 07:00 - 00:00













카페 주변으로 대학로이고 아파트 단지도 많아서

주로 찾아오는 연령층은 학생들이에요 ~~

자리도 1인석이 많아서 더 많이 이용하러 오는 것 같아요!

아침 일찍 오픈하고, 모닝커피가 70% 파격 할인을 해주다 보니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















1층에는 공간이 많지는 않아요 ~ 단체손님들이 오셔서

편하게 얘기를 나눌 수도 있고, 학생들끼리 스터디하며

프로젝트나 미팅하기에 괜찮아 보였어요 ~!










맛있는 디저트가 무료입니다!

너무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

디저트를 원하지 않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드린다고 하니

인기가 좋을 수밖에요 ~~ 









주로 할인된 가격의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만

오늘은 다양한 리뷰를 전해드리고 싶어서

디저트를 선택했어요!

치즈 초코케익인데, 역시 치즈랑 아메리카노는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













주문한 음료랑 조각 케익을 챙기고

2층으로 갔습니다!

전망 좋은 고층을 선호해서

웬만하면 높은 곳을 올라가려는 

성향이 있어요! ㅋㅋㅋㅋ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자리에요!

괜찮나요? 조심할 건 햇빛이 비치는 방향에 따라

많이 눈이 부신다는 단점이 있어요..ㅎㅎ












제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ㅋㅋㅋ

독서실에 온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던데요 ~ 독서실만큼 갑갑한 느낌이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제일 안쪽에는 미팅룸이 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장소이기도 하죠 ~ ㅋㅋㅋ



REVIEW


혼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이나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한테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핸드폰 충전 

걱정은 없어요! ㅋㅋㅋㅋ

무엇보다 저렴하고 맛 좋은 커피를 드실 수 있다는

장점과 이른 아침에 오픈하는 카페가 몇 없는 데

그런 면에서 취준생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