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피공원점] 커피엔줄리엣에서 커피한잔 어때요?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월피동에 커피엔줄리엣 카페를


다녀왔어요 ~ 


친구 소개로 왔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 


처음 들어봤어요!! ㅋㅋㅋ


정말 카페는 많구나 ...







커피엔줄리엣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7

영업시간: 09:00 - 23:00

주차: 보통
















밖에서 볼 때는 작은 카페 느낌이었는데,


들어와 보니깐 안쪽같이 공간이 길게 있어서


생각보다 컸어요! 














맛있는 디저트도 보이네요 ~


디저트도 맛보고 리뷰 남기고 싶은데,


혼자 올 때는 안 찾게 되더라고요 .. ㅎㅎㅎ


















한쪽에는 원두를 비치해 두고 


판매하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 


맨날 아메리카노만 시켜서


다른 걸 주문했는데, 


맛은 평범한 모카였어요 ~!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카페

조명 전체를 백열등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조용하게 시간 보내며 작업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