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감성자극 카페_ 달리는 카페

반응형
반응형

배달되는 카페가 있다는 얘기를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참신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소개해 드릴 카페는


"달리는커피"입니다.







달리는커피 안산고잔점



*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민속공원로 86 1층

* 전화: 031-401-4100

* 영업시간: 매일 09:30~23:00

* 주차: 대로변 유료주차장





안산 중앙역 2번 출구로 나와

신도시 방면으로 올라오면,

 로데오거리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




모든 메뉴가 배달과 포장이 가능해요 ~

내부에 테이블은 많이

없었어요 ~! 









밖에서 볼 땐 2층 카페라고 생각했었는데

2층은 직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라고 하네요 ~ 😅









Coffee & Dessert



단종된 메뉴도 있으니깐

배달하실 분은 전화하셔서

확인 후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콜드브루는 쓰고 탄 맛이 강했어요!

양은 아주 만족스럽네요 ~ ㅋㅋㅋㅋ

샌드위치 가격이 좀 나가지 않나 싶었는데,

양을 보니깐 인정이 되더라고요!!

너무 커서 먹기가 좀 불편했지만 

불평할 수 없는 맛과 양이었어요 ~~! 😍






Review

샌드위치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나 싶었지만,

맛과 양을 보고 만족스러웠어요!

커피랑 잘 어울리고 샐러드도 메뉴로 있더라고요!

다이어트로 건강식을 찾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