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coffeesmith 뷰가 좋은 카페 ♬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커피스미스(coffeesmith)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부산에 우한폐렴 노출이 많지


않았지만, 최근 경상도 지역도 코로나로


시민들이 많이 불안하실 것 같아요..!


빠른 시일 내에 안정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ㅡㅠ



COFFEESMITH

&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5 (우)48284

& 번호: 051-757-6673

& 주차: 보통

& 영업시간: 

 매일 09:00~05:00

 (성수기 24시간)






광안리해수욕장을 따라 카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체인점 같은 경우는


몇 블록 간격으로 2-3개도 있었어요~!


해변이 잘 보이는 카페를 찾다가


커피스미스를 발견했어요~~
















커피스미스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외관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고, 바로 앞 광안리 해변도 잘 보여요~~! ^^













아침에 바다를 바라보며 아메리카노 한잔 ~


이런 게 행복이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하며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하고 왔어요! ♬ 

















커피스미스 1층의 모습이에요 ~ 테이블이


넉넉하고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날씨가 좋으면


창 전체가 열린다고 하네용 ㅎㅎㅎ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다음에 갈 때는 커피랑 디저트도 꼭


주문해야겠어요! 역시 여행 갈 때는


먹는 거에 돈을 아끼면 안 되나봐요ㅠㅡㅠ


못 먹은 게 아쉬움이 남네요! ㅋㅋㅋ





















한쪽에 예쁜 텀블러머그잔을 비치해


두었어요 ~ 같은 체인점이더라도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잖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ㅎㅎ




REVIEW

바다가 보이는 예쁜 뷰를 찾는 분들한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전망 좋은 카페


찾는 고객들이 많다 보니깐 2층으로 된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다른 괜찮은 카페를


더 알고 계신다면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