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맛집 와플칸(철원 와수리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철원 와수리점 와플칸


다녀온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Waffle Khan




와플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부산 남포동에 본점이 자리 잡고 있고, 그 주변 지역으로는 


이미 많은 체인점이 들어섰다고 합니다.


수도권 지역에 계신 분들한테는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Quality Good!




'한 번도 못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라는


말을 여기에 응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게 되더라고요 ~








종류가 다양하죠? 그만큼 행복치수가 높아집니다 ~! ㅋㅋㅋㅋㅋ


가격은 3,000원부터 4,5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


(크기를 보시면 비싸단 생각이 안 드실 거예요!)







어때요? 생각하신 와플이랑 비교 불가죠?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한 단점이 있어요 ㅠㅡㅠ 


그래도 불평할 수 없는양 때문에 그냥 넘어가도록 합시다! ㅋㅋㅋㅋ


빵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요!! 그리고 안에 생크림과 잼이 듬뿍


들어가서 빵과 조화를 잘 이루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계속 신메뉴가 생겨나네요 ... 감사합니다 ㅠㅡㅠ


'와플칸 모든 메뉴 먹기' 저의 소확행 리스트에 추가해야겠어요 ㅋㅋㅋㅋ







마카롱도 팔고 있었네요!! ㅋㅋㅋㅋ 


이건 와플을 먼저 마스터한 다음 도전해 봐야겠군요 ~ 




Location & Interior




와수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시내 쪽으로 조금만


걸어 올라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내부에는 테이블이 없어서 바쁜 시간대에 가시면


앉기는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Review




매일 오픈과 마감이


OPEN 11:00 - CLOSE 21:00(화요일만 16:00 오픈)

같지만, 재료 소진이 일찍 마감된다고 합니다!!


이미 제 소확행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와플칸 모든 메뉴 먹기' ㅋㅋㅋ


여러분들도 먹어보시면 저와 같이 리스트에 올라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