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카페 & 투썸플레이스(철원와수점)

반응형
반응형

산 좋고 ~ 물 좋고 ~ 공기 좋은 철원 ~~ ♥


다들 한번 쯤 들어보셨죠? 


오늘은 철원와수점 를 리뷰할까 합니다.


Let's get it ~




A TWOSOME PLACE




2층으로 되어있고, 주차공간협소해요 ~ 


옆에 마트 주차장이 있긴 한데,


장시간 주차할 경우 견인될 수 있다는


경고문이 있어서 무섭네요 .. ㅎㅎ


평일과 주말 모두 오픈과 마감 시간이 같아요!!


Open 09:00


Close 22:00




Interior




1층에 단체석도 있고, 공간이 꽤 넓고 쾌적했어요 ~


작년에 오픈한 것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한쪽에는 예쁜 텀블러머그잔도 비치되어 


팔고 있네요!! 







디저트 카페답게 먹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샘솟게 하네요 .. (꿀꺽!)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넓은 공간에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작업하시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










굉장히 독특한 배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최대 2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창밖을 내다보는 뷰가 꽤 인상 깊었어요! ^^


또 옆에는 단체석 공간이 있고,


아이가 계신 가족분들을 배려한 아기용 시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Review

이런 시골에 이렇게까지 크게 카페를 차릴 필요가 있나? 


솔직한 생각이 있었지만, 저의 좁은 견해였더라고요 .. ㅋㅋ 


입주민들과 군인들이 생각보다 많이 애용하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


또 여행객들에게도 익숙한 쉼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리뷰를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