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카페 & 투썸플레이스(월피점)

반응형
반응형

국내 유명한 프렌차이즈 Cafe 중 



가 빠질 수 있나요 ~~ 



신년을 맞이하며 얼마 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월피점을 소개할게요! ^^




A TWOSOME PLACE




포스팅하다 문득 궁금해졌어요! 



의 의미가 뭘까?



단어를 풀이해보니깐 '한 쌍', '2인조'라는 뜻인데



커플이 오기 좋은 곳인가?



갑자기 기분이 상하는 이 기분은 요 ...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봤어요 ~  



전혀 다른 의미더라고요!!



A CUP OF COFFEE 따스한 한 잔의 커피가 있는


TWO OF US 우리가 함께 하는


SOME DESSERT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는


PLACE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의미를 알고 나니깐 뭔가 더 새롭네요! ㅋㅋㅋㅋ 



(와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Interior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아직까진 새 건물 냄새가 나요!



하지만 심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이건 개인 편차가 있을 거라 생각돼요 ~



공간도 넓고, 모든 것이 새것이라 그런가? 괜히 기분은 좋아지더라고요!! 



지금 가시면 새집으로 이사한 느낌을 받으 실수 있을 거예요 ~~ ㅋㅋㅋㅋㅋ





Menu




대형 프렌차이즈답게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해요!!!



저 같은 선택장애가 있는 분들은 행복한 고민이



될 것 같아요 ~ ㅎㅎㅎ



Beverage & Dessert




디저트 카페로도 유명하잖아요?



특히 CAKE가 맛있어서 특별한 날이 되면



자주 찾곤 하는데요 ~



아니나 다를까 침샘을 자극하는 다양한 디저트로 즐비해 있었어요! ㅋㅋㅋ




Review


노트북 들고 카페에서 시간 보내는걸 좋아하는데요 ~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좋았어요!



넓은 공간을 활용한 테이블마다 간격도 있어서



개인 시간을 보내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4:00 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