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카페거리 아끼(AQUI)

반응형
반응형

수원에 핫한 카페거리는


광교 카페거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새롭게 신동 카페거리를 알게 되었어요!!




광교 카페거리만큼 분위기 있는 카페들도 많고, 


널찍한 인도와 차들이 별로 없어서 산책하기도 괜찮겠더라고요 ~ 


위치는 분당선 메타권선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Cafe AQUI

 



보시는 것처럼 내부가 굉장히 높아요! 


그동안 좁은 공간에 아기자기한 카페를 다니다가


사방이 확 뚫린 카페를 가니깐 굉장히 이색적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 ^^



An unusual space





높은 공간을 이용한 빔프로젝터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 


사진 속에 보시는 것처럼 계속해서 영상이 나오는데


저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되는 ... ㅋㅋㅋ


곳곳에 비치한 예쁜 그림들도 눈길이 많이 가더라고요!


사진을 많이 못 담은 게 많이 아쉽네요 ㅠㅡㅠ



Coffee & Dessert





메뉴는 다양하진 않았아요 ~ 


고르는 데  있어서 망설임이 별로 필요 없었어요! 


제가 워낙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어지간하면


아메리카노만 시킵니다! ㅋㅋㅋㅋ


맛도 좋았어요 ~~ 



Review





연인끼리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거나 조용히 공부하시는 분들이 


오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벽 쪽에 테이블이 길게 있어서


노트북 놓고 공부하기에 괜찮겠더라고요 ^^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한번 다녀와 보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