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R

< er>

안산헌혈카페 / 비상혈액수급이벤트 / KF94 마스크 증정

반갑습니다~ CLOSER입니다! 오늘 가져온 정보는 헌혈입니다! 

2014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헌혈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헌혈가능한날♥이 되면 어김없이 메시지가 

날라와요! ㅋㅋㅋㅋ 요새 코로나19로 발길들이 끊기진

않았을까 걱정되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헌혈카페 안산점

☞ 위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40-16 산세빌딩 2층

☞ 번호: 031-480-0521

☞ 주차: 공용주차장(유료)

☞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0:00-20:00(점심시간 13:00-14:00)

일요일(공휴일) 10:00-19:00(점심시간 없음)




방문하시기 전에 꼭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세요 ~ 

저 같은 경우는 점심시간인 줄 모르고 몇 번 갔다가

시간이 애매하게 되는 경우가 있었거든요.ㅎㅎ



입구에 들어오시면 손 세정제가 비치되어

있어요~ 이전에는 없었는데, 코로나19 영향으로

생겼네요! 앞으로 계속 비치되어있음

좋겠어요!!




오시게 되면 제일 먼저 태블릿PC를 통해

간단한 진단검사가 진행돼요 ~

몸 상태가 괜찮은지, 최근 주사나 병원에

입원한 경험은 있는지 등 체크를 합니다.

그런 다음 혈압체크를 하고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시기만 하면 돼요! ㅋㅋㅋㅋ 간단하죠?





기다리는 동안 충분한 수분섭취를 해주세요 ~

그리고 개인 짐은 캐비넷에 보관할 수 있어용!

그리고 신분증은 꼭 따로 챙겨 주셔야 해요!

간혹 신분증 없어서 못 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ㅠㅠ

헛걸음하지 않도록 꼬옥 확인해주세요!




그렇게 헐혈을 하고 사은품도 받았습니다! ㅎㅎ

3.6(금) - 3.31(화) 비상혈액 수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헌혈 기념품으로 마스크 2장도 주시네용!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헌혈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해보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40-16 신세기빌딩 2층 | 헌혈카페 안산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