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신도시 카페 제제나인 #yoyu

반응형
반응형

안산에는 예쁘고 괜찮은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도

사장님의 애정 어린 손길이 많이 묻어난 

카페인 것 같아요~♥







yoyu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35-18 월드타워 1층

∨번호: 070-4103-0821

∨주차: 좋음

∨영업시간:

   평일 10:30-21:00

   토요일 10:30-20:00

   일요일 10:30-18:00










몇몇 분들은 보시면 "어? 여기가 거기였어?"라고 

하실 것 같아요~

얼마 전까지 제제나인으로 알려졌지만, 

최근에 확장하면서 yoyu로 상호를 바꾸셨다고 해요~~

아직까진 바뀐 상호가 등록이 

안돼서 제제나인으로 검색이 되네요!

그럼 새롭게 꽃단장한 yoyu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장 전에 와보질 않아서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분위기 있게 잘 꾸며 놓으신 것 같아요 ~

사실 이 날도 다른 카페를 가려다가

너무 예뻐서 궁금해서 들어왔거든요! ㅋㅋㅋㅋ
















곳곳에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묻어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 카운터가 독특하지 않나요?

꼭 매표창구에서 표 끊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시그니처 메뉴인 콩땅콩땅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무심코 얘기했는데 피식 웃음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귀엽고 재밌게 이름을 지었네용














맛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 너무 달지도 않게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달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





REVIEW


공간을 분위기 있게 잘 꾸며 놓아서 찍는 사진마다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아쉬운 점을 뽑자면


콘센트가 많이 없더라고요…. ㅠ 그리고 생각보다 마감 시간도 


빠른 편이라 그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